Business

Business

㈜유호스트는 ‘고객의 가치 창조 우선’ 이라는 비젼으로
고객의 사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최적화 된 IT인프라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몬캣호스팅은 CCNP, CCNA, JNCIS, LPIC, MCP, MSCE, Linux-master 등 IDC 서비스에 필수적인 총 123개(2018년 1월 기준)의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IDC 프로페셔널 엔지니어 집단 110여 명이 10년 이상의 LG U+ IDC 센터를 운영한 경험과 노하우로
국내 최고 수준의(SLA level) 365일 무장애 ‘인프라+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LG U+ IDC 전담운영 10년째 국내 최대의 LG U+ IDC 운영으로 검증된
    몬캣호스팅 서비스

  • 고객사에 최적화된 매니지드 서비스 전문 엔지니어의 집중 관리로
    고객사의 장애 방지 및 비용 절감까지 하는
    스마트한 서비스

  • 서비스 환불 보장 제도(SLA) 장애 방지를 위해
    한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겠다는
    몬캣호스팅의 기술 자신감

몬캣호스팅만의 특장점

고품질의 인프라로 무중단 운영되며 고객에게 최적화된 운영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 범위

기본 서비스 외에도 몬캣호스팅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문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소개

몬캣은 서버부터 웹사이트까지 빈틈 없이 모니터링하는 "통합 장애 모니터링 서비스"입니다.

  • 숨겨진 장애 감시 인터넷 초고속망 별(KT, LG U+, SKB)로
    모니터링하여 내부에서 감지하기 어려운 장애까지
    외부 사용자 입장에서 빠르게 파악

  • 실시간 웹사이트 오류 감지 관리자는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장애에 대한 상세 내용을 확인

  • Agentless 방식의 편의성 URL 등록창에 URL만 간단히 입력하면
    5분 이내에 모니터링을 시작

몬캣의 모니터링 기능 및 특징

직관적인 대시보드, 실시간 알람 통보, 상세 리포트로 장애관리가 가능합니다.

장애 원인 분석 및 처방 시스템

Knowledge Database + 빅데이터 기반 복합적인 장애 원인 분석 처리 방안을 제공합니다.

  • 서비스 문의 및 상담 TEL : 02-597-4867 (이은정 차장)
    E-mail : master@moncat.co.kr
  •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moncat.co.kr
  • 브로슈어 다운받기  Download

서비스 소개

  • 에너지 효율 최적화 및 절감을 위한, 차세대 지능형 전력관리 솔루션 emsone(energy management solution)은
    빌딩, 공장, 산업시설의 에너지 효율 최적화 및 절감을 위한 차세대 지능형 전력관리 솔루션입니다.

emsone 도입 효과

에너지 절감 프로세스 및 운영구조

에너지 관리 범위

emsone 에너지 절감 서비스는 공장 및 건물 등 에너지 다소비 현장의 에너지 절감을 기획하고
제안, 시공 관리, 성과 관리, 유지 보수를 총괄 관리하는 에너지 절감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 서비스 문의 및 상담 TEL : 02-523-3975 (송관성 팀장)
    E-mail : ems@youhost.co.kr
  •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emsone.co.kr
  • 브로슈어 다운받기  Download

서비스 소개

“국내 최대의 LG U+ IDC 운영으로 검증된 IT 운영 대행 서비스”
유호스트는 KIDC에서 분사, 2006년 1월 회사 창립 후 국내 최대의 LG U+ IDC 전담 운영을 시작한 이래
12년 동안 축적된 기술 및 경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사 System & Network 자원 관리 및 진단을 책임져드립니다.

  • 풍부한 전산운영 Know-how 다양한 시스템 운영 경험 기반
    고객별 최적화된 운영 노하우 보유

    - LG U+ IDC 7개 센터 (서울, 대구)
    - 통신사 모바일, 웹서비스 솔루션 운영
    - SQTech, ebay, CUK, Neowiz 등 다수 기업 전산 시스템운영

  • 체계적인 프로세스 시스템별 표준화된 운영 체계

    - 정기∙비정기 운영진단 및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운영 효율화
    - 장애유형, 등급별 표준 SOP에 따른 체계적 장애 대응
    - 고객 맞춤 모의훈련 통한 철저한 장애예방

  • 특화 기술 인력 정보통신 분야의 전문 기술인력

    - 서버 (Unix, Linux, NT)
    - 네트워크 (L2,L3,L4)
    - 보안 (Cisco, Juniper SSG계열)
    - 스토리지 (Oracle, Mysql, DB2)
    - 백업 (Netbackup, avamar, acronis)

서비스 범위

운영 절차

주요 운영실적

  • 서비스 문의 및 상담 TEL : 070-8282-3970 (직통)
    E-mail : scout@youhost.co.kr